김 현식

Image1033에… 저는 한국인 학생 박지선씨를 소개한 한국인 학생 겸 한국어 선생 김 현식이라고 합니다. 저도 올해 처음으로 베트남으로 와서 삼촌이 일하는 회사 직원이 다니는 학원에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. 외국도 처음에다가 한국인도 많이 없는 이 학원이 처음에는 몹시 낯설었지만 지금와서 생각하면 그런것들을 Hang선생님이 세심하게 봐주신거 같습니다.

 베트남에서의 시작과 끝을 이 학원과 같이 했네요. 이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하고 스스로  가 학생이 되어서 베트남어를 배우기도 하고, 학생들과 같이 술도 마시고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즐거운 일들이 참 많았던거 같네요. 처음으로 해외나온 한국학생을 많이 도와 주신 Hang, Trang, Quynh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 앞으로도 새로오는 한국학생들과 베트남학생들에게 열심히 언어를 가르쳐서 모두 훌륭한 학생으로 키워 주세요. 다음에 베트남에 또 오게 되면 여유롭게 차 한잔하면서 옛 얘기했으면 좋겠네요. 감사합니다.

 

 
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mod_vvisit_counter
mod_vvisit_counterHôm nay2375
mod_vvisit_counterTuần này4943